– 특허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담은 대표 인기 제품인 크림 미스트와 클렌징밤 판매
– 28일까지 ‘클렌징 연합 기획전’ 참여… 이번 입점을 기점으로 다양한 상품 강화 예정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www.theuiq.com)’가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유이크는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해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유이크는 글로벌 신약개발 기업 지놈앤컴퍼니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전 제품에 특허받은 스킨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원료를 담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피부 고민별 다양한 상품군을 운영 중이다. 현재 해외 14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4월 신세계 본점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올리브영까지 입점하게 됐다.

 

이번에 올리브영 입점한 제품은 유이크의 대표 인기 제품인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클렌징 밤(100ml)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100ml) 두 가지다. 클렌징밤과 크림 미스트는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에서 뷰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크림 미스트는 코리아 유튜버’s 어워즈 미스트 부문에서 상위 1%로 선정되는 등 5관왕 수상에 빛나는 이력을 갖고 있다.

 

독자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큐티바이옴™과 프랑스산 콜라겐을 함유한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클렌징 밤’은 3단 트랜스 포밍 (밤-오일-밀크)을 통해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모공 속 노폐물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1차 세안만으로도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는 크림과 워터 이중층 구조로 뿌리는 순간 피부 11층 보습 효과는 물론 1회 사용만으로도 24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또한 전속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 한 크림 미스트 캠페인 광고 영상은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유이크는 올리브영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클렌징 밤’과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 각 제품 구매 시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클렌징 밤 10ml를 2개 증정한다. 또한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올리브영 10만원 상품권, 2등 5만원 상품권 및 선착순 100명에게 리뷰만 작성해도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통큰 혜택의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